'골든웨이브 콘서트' 김재환·박지훈·펜타곤·AB6IX·CIX, 랜선 팬미팅 준비
'골든웨이브 콘서트(GOLDEN WAVE CONCERT)'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화려한 라인업만큼 볼거리도 풍성하다.

언택트 공연 '2020 GOLDEN WAVE(골든웨이브)'가 8월 4일 네이버 VLIVE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K팝 시장의 부흥과 K팝 가수와 팬들이 비대면으로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준비된 공연이다.

출연진은 화려하다. 김재환·박지훈·펜타곤·AB6IX·CIX(가나다·ABC 순) 등 다섯 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인기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고, 국가간 이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개최되는 온라인 공연이라 글로벌 K팝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가 예상된다.

각 팀은 전세계 K팝 팬들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를 다양하게 즐길 방법도 있다. 풀샷으로 라이브를 볼 수 있지만, 더불어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원샷캠' 기능이 있어 좋아하는 멤버만을 클로즈업해 시청할 수 있다.

깜짝 랜선 팬미팅도 마련했다. 아티스트는 공연 중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올라온 팬들의 댓글을 읽어보며 소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서로 직접 만날 기회가 적은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모두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공연의 말미엔 모든 출연 가수가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골든웨이브 콘서트' 티켓은 17일부터 네이버 VLIVE와 YES24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1회 티켓을 구매하면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및 무제한 VOD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VOD 다시보기는 이용 기간 제한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