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로 컴백
강렬한 댄스 멜로디
도발적 '카리스마'
소유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유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유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유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소유가 오는 28일 새로운 싱글로 컴백한다.

소유는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모습을 비춘다. 지난 2018년 10월 정규앨범 두 번째 파트 '리:프레시(RE:FRESH)'에 이어 약 1년 9개월 만의 컴백이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그의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소유는 자신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모두 선보이며 솔로로서 음악 세계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시작인 '기우는 밤'부터 '까만밤'까지 전천후 아티스트로 발전한 그는 이번 신곡 '가라고'를 통해 그 성장을 또 한 번 꽃 피운다. 미국 L.A Hollywood에 기반을 둔 55(Arthur J, Francis)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렬한 댄스 멜로디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는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셉트는 '패션쇼 런웨이'로 파격적인 그만의 비주얼적 면모를 한껏 표출해낼 전망이다.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했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알 수 있듯 패션쇼 런웨이와 백스테이지를 무대로 소유는 오직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펼쳐냈다. 태닝을 통해 한층 짙어진 건강미와 도발적인 카리스마, 힙한 스타일리시함, 시크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무기로 데뷔 10년 차 내공의 저력을 제대로 뽐냈다. 이는 뮤직비디오와 본 무대를 통해서 한층 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구현될 계획이다.

소유표 퍼포먼스도 기대 포인트다.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통해 살짝 공개된 신곡 안무 연습 영상에서 그는 소품을 이용해 역대급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눈을 뗄 수 없는 고난이도의 안무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는 곡의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음악 팬들의 호기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올여름을 시원하게 장식할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소유가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가요계에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유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가라고'를 발표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