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가 과거 대학가요제의 명곡을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측은 2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재연의 '젊은 연인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젊은 연인들'은 1977년 제 1회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한 곡으로, 약 43년만에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를 통해 새롭게 리메이크 된다.

최근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더욱 애틋해져가는 가족의 현실 공감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가운데 2020 버전으로 재탄생한 '젊은 연인들'은 종영을 단 하루 앞두고 있는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 대한 감동과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젊은 연인들' 리메이크의 가창자는 올 가을 3인조 혼성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준비 중인 차세대 보컬리스트 재연이다. 재연은 앞서 '멜로가 체질'의 히트 OST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발라드 버전을 같은 그룹 멤버인 사야와 함께 부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또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인 휘인의 ‘내 눈물 모아’를 편곡했던 한재완이 '젊은 연인들' 편곡을 맡아 새로운 버전의 곡으로 완성시켰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