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타'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8월 3일 컴백
강다니엘 '마젠타' 스페셜 트레일러./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마젠타' 스페셜 트레일러./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새 앨범 'MAGENTA(마젠타)의 스페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오는 8월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 발매를 앞둔 강다니엘이 17일 공식 SNS에 스페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이번 신보의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실에서 촬영된 새 앨범의 제작 과정 일부가 담겨있다. 강다니엘은 헤드폰으로 흘러나오는 음악에 집중하며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안무 연습을 통해서는 퍼포먼스 장인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15초의 짧은 영상 속 검은 반팔 티셔츠에 모자를 눌러쓴 강다니엘은 캐주얼한 모습만으로도 설렘을 유발한다.

강다니엘은 내달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를 발매한다. 커버 아트워크 공개를 시작으로 화려한 피처링진을 자랑하는 트랙리스트와 스페셜 트레일러까지 공개하며 조금씩 그 베일을 벗고 있다. 감질나는 짧은 미리 보기를 뒤로하고, 차주에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마젠타'의 본격적 콘텐츠 공개에 돌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다니티와 함께 기념하는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 개최를 앞두고 있다. 27일에는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쳐링의 선공개 곡 'Waves'가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