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1TEAM(원팀)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이 오는 8월 컴백한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 꼴레리'의 발매 일정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디지털 싱글 '얼레리 꼴레리'의 발매 일정을 알리는 '2020.08.04 6PM RELEASE'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1TEAM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더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한 1TEAM은 지난 2019년 11월에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ONE'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으로, 1TEAM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담긴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만의 뚜렷한 팀 컬러를 보여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은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하여 그동안 1TEAM의 앨범마다 곡 작업에 참여했던 멤버 BC의 자작곡인 만큼 자체 프로듀싱이 가능한 그룹으로서의 첫 출발을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더욱더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1TEAM만의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음악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8월 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얼레리 꼴레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 꼴레리'는 오는 8월 4일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