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 온택트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 온택트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오늘(14일)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 티켓을 오픈한다.

오는 7월 25일 강다니엘은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 개최를 확정 짓고, 한국 시간 기준 오후 9시 전 세계 생중계를 앞두고 있다.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전 세계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 25일에 개최된다.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로,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한국의 KT olleh TV, Seezn을 비롯해 PIA LIVE STREAM, ShowStart, JOOX 등 약 10여 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과 연계하여 전 세계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팬미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온라인 공연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강다니엘만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에서는 데뷔 1주년을 상징하는 연출을 중심으로, 솔로 데뷔곡인 '뭐해'는 물론 다양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년이란 시간을 함께 해준 소중한 팬들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코너를 준비해 온택트 팬미팅으로서의 오감만족 콘텐츠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의 온택트 팬미팅은 오는 25일 토요일 저녁 9시 전 세계 생중계되며, 내달 8월 3일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를 발매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