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Thunder'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데뷔 이래 최단 시간 기록
베리베리, 가파른 성장세 입증
베리베리 'Thunder' 1000만뷰 돌파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리베리 'Thunder' 1000만뷰 돌파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베리베리의 신곡 'Thunder'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발매한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유(FACE YOU)'의 타이틀곡 '썬더(Thunder)'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베리베리가 데뷔 이래 최단 시간 내에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넘어선 것이다.

'Thunder' 뮤직비디오는 사라진 막내 강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80년대 모험물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 특히 전작들의 뮤직비디오부터 연결되는 탄탄한 내러티브로 보는 사람들에게 뮤직비디오 해석의 묘미를 주며 재미를 안겼다.

앞서 리더 동헌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추리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해 계속 보는 매력이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베리베리의 신곡 'Thunder'는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베리베리는 초동 자체 기록을 경신, 글로벌 차트에서도 해외 6개 국가에서 TOP10에 진입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베리베리는 '페이스 유'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