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세훈&찬열(EXO-SC)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세훈&찬열(EXO-SC)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세훈&찬열(EXO-SC)의 신곡 '10억뷰'의 일부가 베일을 벗는다.

10일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10억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세훈&찬열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할 전망이다.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했다.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소울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그룹 엑소의 세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세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에 수록된 '로데오역'은 심플한 기타 리프와 캐주얼한 비트가 어우러진 힙합 곡으로, 세훈&찬열이 연습생 시절에 오고 가던 압구정로데오역 주변의 모습을 떠올리고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삶을 되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룹 엑소의 찬열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찬열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수로곡 '시차적응'은 서정적인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R&B 힙합 곡으로, 연인과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주인공이 서로 떨어진 시간과 멀어진 거리만큼 느껴지는 그리움과 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냈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앨범 '10억뷰'는 동명의 타이틀곡 '10억뷰'를 비롯해 9곡이 수록됐으며 오는 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