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곡 ‘Thunder’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베리베리 신곡 ‘Thunder’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그룹 베리베리가 신곡 ‘Thunder’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공개했다.

29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 (페이스 유)’ 타이틀곡 ‘Thunder (썬더)’ 뮤직비디오를 게재,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불태우며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약 20초 분량으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킨다. 누군가를 찾는 듯한 연호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방 안에 혼자 앉아 있는 강민과 어두운 이미지가 번갈아 가며 등장해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hunder’를 통해 전할 메시지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에 따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쏟아지고 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 극복하고 하나로 연결되는 과정을 표현, 강렬한 신스가 중심이 되는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는 7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