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타이틀곡 'Left & Right'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곡 'Left & Right' 안무 영상을 게재, 시원한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세븐틴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해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포티한 의상으로 파워풀함을 배가 시키는 것은 물론 무대와는 또 다른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청춘의 모습을 선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픽스 버전으로 영상이 공개돼 세레머니, 마라톤 액션 등 독특한 안무 구성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자아냈으며, 의기투합하는 기합 소리로 기운을 북돋는 등 더욱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로 예열시켰다.

특히 전 세계 챌린지 열풍을 이끄는 'Left & Right' 포인트 안무는 세븐틴의 힙함을 더욱 극대화 시켰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 연기와 함께 세븐틴의 특별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환상의 티키타카는 보는 이들에게 안무 영상 만으로도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처럼 미니 7집 '헹가래'로 컴백한 세븐틴은 쾌속으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 최종 초동 판매량 집계 전 이미 밀리언셀러로 등극하며 성장하는 아이돌의 표본답게 남다른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세븐틴은 오늘(28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