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x리아킴 지원사격
과감한 'Maria' 퍼포먼스
"과감할수록 좋아요"
마마무 화사 / 사진 = RBW 제공
마마무 화사 / 사진 = RBW 제공
마마무 화사가 첫 미니앨범 'Maria'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화사는 26일 정오, 마마무 공식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Maria'의 BEHIND THE SCENE PREVIEW 영상을 선보이며, 솔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사가 지난 3월 27일 첫 번째 송 캠프(SONG CAMP)를 시작으로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긴 가운데, 박우상 프로듀서를 비롯해 지코, DPR LIVE, 리아킴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들은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서로 호흡을 맞춰가며 앨범 작업에 열중했다.

특히, 지코는 타이틀곡 'Maria'를 감상한 후 "엄청 잘 될 것 같다. 키워드도 확실하고"라고 호평해 기대감을 더했으며, 수록곡 'I'm bad too'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DPR LIVE 역시 화사와의 협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화사는 리아킴에게 "과감할수록 좋아요"라며 신곡 'Maria'의 분위기를 예고, 두 사람이 만들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화사는 음악 작업은 물론 뮤직비디오 콘셉트, 퍼포먼스 등 앨범 전반에 걸쳐 적극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aria'를 완성했다.

화사는 오는 29일 데뷔 6년만에 첫 미니앨범 ‘Maria'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Maria'는 화사의 자작곡으로, 또 다른 자아 'Maria'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