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태연 SM 'STATION'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 태연 SM 'STATION'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의 노래 '해피(Happy)'가 청량한 여름 버전으로 돌아온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태연의 'Happy(Summer Version)' 라이브 비디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에서 공개된다.

지난 5월 4일 공개된 '해피'는 올드스쿨 두왑과 알앤비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설렘과 행복을 담았으며, 발매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 석권, 전 세계 1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영상에서는 여름과 어울리는 분위기로 편곡한 '해피' 여름 버전을 청량한 태연의 보이스로 만날 수 있는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발표함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