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첫 미니 앨범 'Maria(마리아)' 트랙리스트./ 사진제공=RBW
마마무 화사 첫 미니 앨범 'Maria(마리아)' 트랙리스트./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첫 미니 앨범 'Maria(마리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화사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 앨범 'Maria'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ria'를 포함해 'Intro : Nobody else', 'Kidding', 'WHY', 'I'm bad too (Feat. DPR LIVE)', 'LMM', '멍청이 (twit)' 등 총 7개 트랙이 담겼다.

'Maria'는 화사의 자작곡으로, RBW 사단 프로듀서 박우상과 공동 작업했다. 화사는 타이틀곡에 이어 'LLM'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WHY'에도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Kidding'은 '히트메이커'로 맹활약 중인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김이나 작사가가 노랫말을 써 힘을 보탰다. 여기에 래퍼 DPR LIVE가 'I'm bad too'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화사는 그간 마마무 앨범에 수록된 '내맘이야', 'Freakin Shoes', '덤덤해지네'를 비롯해 솔로 데뷔곡 '멍청이 (twit)'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해왔다. 'Maria'는 화사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앨범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화사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Maria'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