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여전사와 요정 중간 비주얼을 뽐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세 번째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블랙핑크 네 멤버 지수·제니·리사·로제의 컬러풀한 비주얼이 클로즈업 됐다. 앞서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 이미지와 티저 영상에 이어 핑크빛으로 물든 새로운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흑발의 지수는 아련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애쉬블론드 컬러로 물들인 헤어와 왼쪽 눈에 강렬하게 표현한 아이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뱅스타일을 선보인 리사는 고혹적인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로제는 다채로운 아우라가 깃든 오묘함과 요정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포스터 하단에는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곡명 'How You Like That' 문구가 새겨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앨범을 예고했다.

26일(미국 시간)에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How You Like That' 컴백 무대가 처음 펼쳐진다. 영국 메트로 등 외신은 "K팝 걸그룹 최초 출연"이라고 이를 주목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