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선공개 타이틀 곡명 'How You Like That'과 멤버들의 비주얼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TITLE POSTER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5일 처음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서는 멤버들이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블랙핑크는 이번 타이틀 포스터를 통해 한꺼풀 베일을 벗어내며 글로벌 팬들의 눈을 집중시켰다.

포스터 하단에는 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 곡명임을 알리는 'How you like that' 문구가 선명하게 박혀있다. 여기에 신곡 발표일을 나타내는 '2020.06.26 6PM' 문구가 더해져 전세계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5일 발표한 레이디 가가(Lady Gaga)와의 협업곡 'Sour Candy'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이들은 K팝 걸그룹 '최초·최고'의 기록을 연일 쏟아냈다. 이와 더불어 주요 외신들도 블랙핑크의 글로벌 파급력과 신곡 컴백에 주목했다.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음악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블랙핑크는 이번 신곡 'How You Like That'을 통해 다시 한 번 글로벌 음악 시장을 뒤흔들 전망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