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神메뉴'(신메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과 타이틀곡 '神메뉴'를 발표한다.

발매 당일 오후 9시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Stray Kids <ONLINE UNVEIL : GO生>'(스트레이 키즈 <온라인 언베일 : 고생>)을 개최한다.

이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티징 기간 동안 트레일러 필름, 세계관 영상, 수록곡 선공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쏟아낸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쇼케이스 준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독특하고 실험적인 느낌의 타이틀곡 '神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펼치고,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神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했고 모든 리스너의 입맛과 취향을 맞추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GO生' 정식 발매를 앞두고, 신보에 수록한 자작곡을 선공개 중이다.

1번 트랙 'GO生'부터 3번 트랙 'Easy'(이지), 11번 트랙 'TOP ("신의 탑" OST)'(톱), 9번 트랙 '타', 8번 트랙 '청사진'까지 5곡의 음원 일부를 선보이고 출중한 음악성을 과시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