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HIDE and SEEK’, ‘HIDE’ 콘셉트 포토 공개
18일 6 PM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 발매
8인 8색 매력 부자 위키미키! 시크+고혹 이미지 변신
압도적인 아우라의 HIDE ver 콘셉트 포토! 앨범 기대감 UP
위키미키 'HIDE and SEEK' 공개 초읽기…지수연·세이 등 역대급 비주얼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지수연·세이·엘리·최유정·김도연·루아·리나·루시)의 역대급 비주얼 변신이 첫 공개됐다.

위키미키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18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HIDE’(하이드) 버전 티저 이미지를 소개했다.

사진 속 위키미키의 지수연과 세이 등은 로맨틱하고 화려한 의상과 상반되는 강렬한 장총을 소품으로 활용해 예측할 수 없는 반전 매력의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더불어 칠흑같이 어두운 배경은 위키미키의 시크한 분위기와 고혹적인 이미지 변신을 극대화한다.
위키미키 'HIDE and SEEK' 공개 초읽기…지수연·세이 등 역대급 비주얼
위키미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은 ‘숨바꼭질’이라는 뜻으로 ‘내면에 잠재해있던 위키미키의 매력이 깨어나 새로운 위키미키를 찾는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위키미키는 이번 ‘HIDE and SEEK’을 통해 틴크러쉬에서 한층 성장한 ‘누가 봐도 멋진 Cool Girl(쿨 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8일 컴백을 알린 위키미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은 지난 4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편 위키미키 지수연과 세이는 텐아시아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함께 한 '스타책방'을 통해 독서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동화를 들려줄 예정이다. 스타들의 재능기부로 꾸며질 '스타책방'은 오는 11일 오픈한다.
위키미키 'HIDE and SEEK' 공개 초읽기…지수연·세이 등 역대급 비주얼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