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The W' 아티클./사진제공=마루기획
박지훈 'The W' 아티클./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의 새 미니앨범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티클이 공개됐다.

박지훈 소속사 마루기획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전곡 아티클을 선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가사지에는 ‘The W’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의 가사와 각 곡의 분위기를 녹여낸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담겼다.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ing(윙)’의 가사 아트워크에는 “태양에 가까이 날아가 너와 같이 혼자라면 혹시 겁났겠지만 내게 날개 준 너의 꿈 이제 내가 그려줄게 Open your eyes again”이라는 따뜻한 노랫말과 함께 강렬한 분위기의 모노톤 아트워크가 묘한 조합을 이뤄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다른 수록곡 ‘Driving(드라이빙)’은 “꽃 햇살 구름 널 닮은 바람 코끝에 걸린 향기 가득한 너와 나의 Driving 우리 둘만의 비밀스런 Party” 등 전곡 모두 시적이면서 직설적인 가사로 이번 미니 3집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자아냈다.

박지훈은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윙’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The W’는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 박지훈으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훈은 앨범 발매 직후인 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