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싱글 2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데뷔 앨범 ‘Timeless(타임리스)’ 이후 약 3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작에 이어 프로듀서 room102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사랑을 테마로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은 추운 겨울과 같았던 이별의 아픔을 이겨내고, 잃었던 사람을 따뜻한 봄처럼 다시 만나길 바라는 희망을 가사에 녹였으며, 힙합 리듬에 강렬한 퓨쳐베이스의 사운드가 사용된 팝/EDM 장르의 곡이다.

특히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의 시작과 함께 서정적인 기타와 퍼커션 사운드로 고조돼 후렴구에 강렬한 베이스라인과 멜로디컬한 리드 신스가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더해져 강한 여운을 자아낸다.

또 타이틀곡 외에도 은호의 솔로곡인 ‘WATERFALL(워터폴)’이 수록돼 팀으로 활동할 때와는 또 다른 그의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과 타이틀곡 ‘Give you up’의 뮤직비디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된다.

한편 UNVS는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팬미팅 투어 ‘UNVS ONLINE GLOBAL FAN TOUR’를 진행, 오는 19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26일 영국 런던,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6월 9일 미국 LA, 시카고, 애틀란타, 6월 16일 러시아 모스코바 등 총 5개국을 테마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