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왼쪽부터), 레드벨벳의 웬디, 김나영, 개코 /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아메바컬쳐, 네버랜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왼쪽부터), 레드벨벳의 웬디, 김나영, 개코 /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아메바컬쳐, 네버랜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와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 래퍼 개코와 가수 김나영이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OST를 통해 역대급 협업을 완성한다.

'더 킹' 제작진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아홉번째 OST인 개코, 김나영의 'Heart Break'를, 16일 오후 6시 열번째 OST인 지코, 웬디의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개코와 김나영은 'Heart Break'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개코·김나영의 'Heart Break'는 'Heart Break'는 대한 제국의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정태을(김고은 분)의 행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곡이다.
지코X레드벨벳 웬디·개코X김나영, '더 킹' 명품 OST 라인업 합류
특히 김나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후렴이 인상적이며, 개코는 위태롭지만 강렬함이 느껴지는 가사를 독보적인 전달력으로 소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코와 레드벨벳의 명품 보컬 웬디는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를 통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정태을을 향한 황제 이곤의 섬세한 감정을 엿볼 수 있다.
'더 킹'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CJ ENM
'더 킹'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CJ ENM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부드러운 선율의 피아노와 함께 웬디의 감미로운 허밍으로 시작되는 노래다. 상대방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전하듯 수줍음을 담은 웬디의 목소리가 지코의 리드미컬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와 완벽히 어우러져 극에 로맨틱함을 극대화했다.

'더 킹'이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서 순항 중인 만큼, 기존에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완성된 이번 새 OST들 역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킹'은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