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쇼' 12~13일 온에어
뉴이스트 민현X렌, DJ 맡아
앨범 수록곡 감상
'밤'에 얽힌 사연 소개
그룹 뉴이스트의 민현과 렌이 '뉴이스트쇼'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네이버 NOW.
그룹 뉴이스트의 민현과 렌이 '뉴이스트쇼'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네이버 NOW.


네이버 NOW.가 뉴이스트(NU’EST)의 민현과 렌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이는 오디오쇼 '뉴이스트쇼'를 선보인다.

'뉴이스트쇼'는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컴백한 뉴이스트의 민현과 렌이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뉴이스트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특별히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온에어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전날 발매된 새 앨범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민현과 렌은 앨범 수록곡 전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감상을 전하고, 이번 앨범 콘셉트인 '밤'에 얽힌 청취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한다.

13일에는 기억에 남는 특별한 밤을 주제로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민현과 렌이 겪은 특별한 밤에 대한 경험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이스트 민현과 렌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뉴이스트쇼'는 오는 12일 밤 11시와 13일 밤 9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