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두 번째 미니앨범 총 6곡 수록
오는 18일 발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꿈의 장' 커버/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꿈의 장' 커버/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6일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꿈의 장: ETERNITY’는 1번 트랙 ‘Drama’를 시작으로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샴푸의 요정’ ‘거울 속의 미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Eternally’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독특한 제목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떤 노래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3번 트랙 ‘샴푸의 요정’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처음으로 발표하는 리메이크곡이다. 1990년 가수 빛과 소금이 발표한 명곡을 다섯 멤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연준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트랙리스트에 앞서 선보인 포트(Port)와 스타보드(Starboard)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친구 사이에 처음 균열이 일어난 순간과 영원을 갈망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