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라이딩(Ridin’)'으로 강렬한 '청춘 스웨그'를 전파한다.

NCT DREAM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 '리로드(Reloa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라이딩'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라이딩'은 어반 트랩 장르의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가는 NCT DREAM의 열정과 포부를 담고 있으며, 빠른 속도감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트렌디한 힙합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라이딩' 뮤직비디오 역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NCT DREAM의 모습은 물론, 화려한 조명과 네온 사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EDM 힙합 장르 곡 '콰이어트 다운'(Quiet Down),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 '내게 말해줘 (7 Days)', NCT DREAM 첫사랑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멤버 제노, 재민이 작사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을 더한 '너의 자리 (Puzzle Piece)'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NCT DREAM은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NCT DREAM 채널에서 ‘NCT DREAM의 Ridin’ Countdown’(엔시티 드림의 라이딩 카운트다운)을 방송한다. 새 앨범 준비 과정 및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글로벌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