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개인 티저./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개인 티저./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두 번째 개인 티저를 오픈했다.

2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블루 컬러의 데님 소재로 한 의상을 착용하고 각자의 개성과 자신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펑키한 감성과 레트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하면서도 오마이걸만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해당 의상은 뮤직비디오 속 등장하는 스타일링 중 하나로 알려지며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 신스 사운드가 절묘히 블렌딩되어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이다. 또한 '비밀정원', '불꽃놀이 (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SSFWL)', '게릴라(Guerilla)' 등을 작업한 스티븐리(Steven Lee)가 참여한 곡으로 오마이걸과 또다시 어떠한 폭발적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