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새 앨범 'Reload'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새 앨범 'Reload'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Ridin’ ’(라이딩)으로 컴백, 강력한 청춘 스웨그로 히트 질주를 이어간다.

NCT DREAM 새 앨범 ‘Reload’(리로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Ridin’ ’을 비롯한 다양한 감성의 총 5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 곡 ‘Ridin’ ’은 어반 트랩(Urban Trap) 장르의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이다. 가사에는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가는 NCT DREAM의 열정과 포부를 담은 만큼, NCT DREAM의 한층 성숙한 매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 DREAM은 2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이날 오후 6시에는 ‘크루 비디오 (Crew Video)’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NCT DREAM의 새 앨범 ‘Reload’는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