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5월 11일 'FANTASIA X' 발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다채로운 콘텐츠에 컴백 기대감 UP
몬스타엑스 'FANTASIA X' 스케줄러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FANTASIA X' 스케줄러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보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FANTASIA X'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9일 판타지아 엑스 트레일러 챕터 1(FANTASIA X TRAILER CHAPTER.1)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챕터와 트랙리스트,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까지 컴백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그간 영화 같은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담은 필름부터 멤버들의 갖가지 매력을 다룬 포토까지 폭넓은 컴백 프로모션으로 음악 팬들의 주목받았던 만큼 이번 콘텐츠에 대한 기대 역시 남다르다. 더욱이 스케줄러 속 6개의 트레일러 챕터와 총 아홉 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콘셉트 포토는 공개 전부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몬스타엑스가 어떤 색깔의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팔로우(FOLLOW)'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처음 발표한 정규 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통해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 5위를 기록하며 글로벌적 성장을 이룩한 이들이 국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가요계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했던 몬스타엑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써나갈 행보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인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1일 새 미니앨범 'FANTASIA X'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