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 100만 뷰 돌파 공약
임영웅, 일상복 차림으로 휴대폰 마이크 삼아 열창
사진=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사진=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에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은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오빠 노래는 성은이 망극” “앞으로 내는 곡들 다 대박 터지고 꽃길만 걷길” “바쁜 와중에도 빨리 공약 이행해줘서 감사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 어느 때보다 열렬한 성원을 보내고 있다.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던 임영웅은 당시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조회 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만2000개, 2만6000개에 달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발매 직후에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