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치명적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UNVS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 개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각 사진 속에는 멤버 각자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포즈로 치명적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UNVS의 모습이 담겨있다. 꽃 위에 누워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리더 JUN H.를 비롯해 올백 머리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섹시함을 선보인 YY, 날렵한 턱선으로 치명적 매력을 자랑하는 은호, 다크한 분위기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머금은 창규, 고개를 치켜든 채 섹시함과 도회적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는 젠까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앞서 미디엄템포의 알앤비곡인 ‘Solar Eclipse’를 통해 ‘감성 섹시 퍼포먼스’를 예고한 UNVS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치명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Timeless(타임리스)’와는 또 다른 분위기인 ‘Solar Eclipse’는 UNVS 멤버들의 고백이 담긴 벌스와 날카롭고 거친 후렴구의 보컬, room102팀의 솔직하고 절제된 랩, 서정적인 코러스가 돋보이는 컬래버레이션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를 통해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