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박태훈 대표./ 사진제공=네이버나우
왓챠 박태훈 대표./ 사진제공=네이버나우


가수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SAP>에 왓챠 박태훈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SAP>은 호스트 자이언티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른바 ‘삽질’하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며, 래퍼 염따,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일 생방송으로 온에어되는 <SAP>에는 왓챠플레이를 서비스하는 왓챠의 박태훈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왓챠는 개인의 취향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할만한 책, 영화 등의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앱 누적 다운로드 수 540만을 돌파하며 ‘한국판 넷플릭스’로 불리고 있다.

자이언티는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박태훈 대표와 왓챠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왓챠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왓챠에서 가장 별점 수가 많은 콘텐츠까지 왓챠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왓챠에서 경쟁사인 넷플릭스 콘텐츠를 개인 별로 추천하는 ‘왓플릭스’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배경 또한 공개된다. 왓챠는 만우절인 지난 1일부터 왓플릭스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왓챠 박태훈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SAP>은 오늘(2일) 저녁 8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