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pH-1(왼쪽),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사진제공=AOMG
래퍼 pH-1(왼쪽),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사진제공=AOMG


최근 두 번째 선공개 싱글 ‘KnoCK(노크)(Feat. 백예린)’을 발매하며 정규 4집 ‘PEOPLE(피플)’ 발매를 알린 AOMG 소속의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또 다른 수록곡인 ‘Rollin(롤린)(Feat. pH-1)’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Rollin’의 라이브 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과 연출이 만들어낸 영상미와 더불어 pH-1(피에이치원)의 수준 높은 라이브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었다. 현재 AOMG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곡에 참여한 pH-1은 H1GHR MUSIC(하이어 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과거 Mnet ‘쇼미더머니7’에 출연했을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코드 쿤스트와 팔로알토의 팀에 들어가 화제를 모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pH-1과 코드 쿤스트는 ‘Good Day(굿 데이)(Feat.팔로알토)’ ‘주황색(Feat.박재범)’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라 ‘믿고 듣는’ 조합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코드 쿤스트는 굴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Rollin’에 대해 지난 25일 방송된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OUTNOW’에서 “요즘 안 좋고 힘든 뉴스가 많은데 이런 상황 속에서 이 노래를 듣고 모두가 함께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PEOPLE’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피지컬 앨범은 4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