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어서와' 발표
"너의 마음에 벨 눌러도 될까"
박경, OST까지 활약
블락비 멤버 박경 / 사진 = 도너츠뮤직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락비 멤버 박경 / 사진 = 도너츠뮤직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락비 멤버 박경이 참여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OST '띵동'이 25일 낮 12시 공개됐다.

'어서와'의 OST Part 2 '띵동'은 경쾌한 리듬의 로맨스 감성을 담은 곡으로, 박경 특유의 통통 튀는 랩과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더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박경은 이 곡의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에까지 참여했다. 그동안 '보통연애', '자격지심'에서부터 최근 발매한 '새로고침'까지 작사, 작곡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뽐내고 있는 그는 발매되는 음원마다 차트 석권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띵동' 역시 음원 차트를 '새로고침'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경은 "'띵동'하고 '너의 마음에 벨을 눌러도 될까?'라는 설렘을 가사에 담은 곡"이라며 "재미있는 표현으로, 한 번 들으셔도 기억에 남을 곡이다. 드라마 장면과 만났을 때 생길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최근 '새로고침'이란 신곡으로 음원 차트를 ‘새로고침’한 박경이 이번 OST '띵동'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에 벨을 누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현재 박경은 MBC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친근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4월 MBC 예능 '오! 나의 파트,너'에 추리단(고정 패널)으로 출연하여 상위 1% 뇌섹돌이란 별명처럼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로맨스 드라마로, 2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