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내일(24일) 컴백
발매 하루 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가수 강다니엘의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의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발매를 하루 앞둔 강다니엘의 새 앨범 ‘CYAN(사이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23일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이날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각 SNS 채널을 통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와 의기투합한 타이틀곡 ‘2U’를 포함해 신생 프로듀싱 팀 ‘THE HUB(더 허브)’, 뉴트로 천재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박문치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채운 총 5곡에 대한 미리 듣기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 포토가 흘러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치거나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졌다.

이외에도 설렘이 가득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하는 ‘Jealous(젤러스)‘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을 담았다. 리드미컬한 분위기와 그루브한 베이스, 신스 사운드의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인 ‘Interview(인터뷰)’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터칭)’, ‘Adulthood(어덜트후드)’ 등 총 5곡으로 구성돼 강다니엘이 가진 청량한 색채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강다니엘은 같은 날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