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WANNABE', 벅스 일간 차트 1위 장기 집권
발매 11일째도 음원 사이트 일간 순위 최상위권
ITZY, 중독성 강한 멜로디+파워풀 퍼포먼스 '상승세'
그룹 ITZY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신곡 '워너비(WANNABE)'가 발매 이후 9일 연속 일간 차트 정상을 수성했다.

ITZY가 지난 9일 공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IT'Z ME)'의 타이틀곡 '워너비'는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한데 이어 발매 11일째에도 일간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신곡 '워너비'는 발매 당일인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벅스 일간 차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에서도 꾸준히 5위권에 자리하는 등 신 음원 강자의 저력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멋진 무대를 선보인 이후 멜론, 네이버뮤직의 일간 차트 순위가 역주행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 등 수많은 '킬포 안무'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음원 차트에서의 장기 집권이 예상된다.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19일 정오 기준 5930만 뷰를 넘어서고 6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는 전작 '아이씨(ICY)'의 기록을 훨씬 앞선 속도로 초고속 1억 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음원과 안무, 뮤직비디오 등 전방위적 흥행 성공을 거둔 ITZY의 활동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