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OST '하루종일' 공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세 번째 가창자
규현표 감성 발라드 '기대UP'
슈퍼주니어의 규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의 규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규현이 부른 OST ‘하루종일’은 오늘(1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루종일’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노래로, 서서히 아름다운 풍경처럼 펼쳐지는 편곡이 인상적이다. 작곡가 KZ를 필두로 정수민, 싱어송라이터 Who’s H, FEB가 공동으로 프로듀싱 하고, BANANA, MARCH, CLEF CREW가 함께 작사로 참여했다.

앞서 규현은 MBC ‘파스타’의 ‘듣죠…그대를’, KBS ‘제빵왕 김탁구’의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tvN ‘호구의 사랑’의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의 ‘우리가 사랑한 시간’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규현표 감성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다.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박민영 분),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아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