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이 공개한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그룹 아이즈원이 공개한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정규 1집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 안무 영상의 두 가지 버전을 게재했다.

공개된 2가지 영상 속 아이즈원은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클로즈업 버전에서는 일반적인 안무 영상과는 달리 멤버 각각의 모습이 근접 촬영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근접한 화면에서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면서도 마치 바로 앞에서 안무를 감상하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했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또 다른 버전에서는 한층 더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즐겁고 신나게 '스페이스쉽'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기존 안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깜찍한 즉석 안무 및 비하인드 영상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주로 뽐낸 아이즈원은 이번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아이즈원은 ‘피에스타’로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