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즈원 / 사진=SBS MTV 방송화면
'더쇼' 아이즈원 / 사진=SBS MTV 방송화면


그룹 아이즈원이 '피에스타'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1위 발표 후 "첫 정규앨범으로 첫 1위를 한거라 더 떨리고 설렌다. 소속사 식구들 고생 많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항상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아이즈원은 이날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와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를 선보였다. 블루와 블랙계열의 무대의상을 입고 러블리한 무대를 채웠다. 또 상큼발랄한 표정과 개성 가득한 제스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즈원은 모두가 한 몸이 된 듯 완벽한 군무와 찰떡 케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매혹적인 모습은 물론 귀여움, 청순함 등 특유의 개성을 살린 매력으로 팬들의 즐겁게 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35만 6313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초동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