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타이틀 곡이 ‘Mr. Simple`이라 미스 여러분이 섭섭해 하실 것 같은데 노래 가사에 미스가 나오기 때문에 섭섭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 4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5집 앨범 < Mr. Simple >의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은혁이 한 말. 은혁은 정규 5집앨범 타이틀 곡에 대해 설명하면서 “타이틀 곡이 ‘Mr. Simple’이라 미스 여러분이 섭섭해 하실 것 같은데 노래 가사에 ’Miss Simple’이란 부분도 나온다”고 밝혔다. 은혁은 기자회견에서 ‘Mr. Simple’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였다. 이번 ‘Mr. Simple’무대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개개인이 짠 안무가 들어가 있다고.




신동: “티저 사진을 찍을 당시 체중을 감량하는 중이었다. 그래서 일단 사진에 보정을 한 만큼 감량할 테니까 보정을 잘 해 달라고 얘기했다.”
– 4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5집 앨범 < Mr. Simple >의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신동이 한 말. 신동은 “지금도 다이어트 하고 있는 중이다”며 앨범 자킷 사진을 찍을 당시 체중을 많이 감량하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사진을 보정할 수 밖에 없었다고. 사진을 보정 한 만큼 살을 뺄 계획이라고 말한 신동은 “목표가 총 30kg을 감량하는 것인데 현재 15kg을 뺐다”고 밝혔다.




예성: “제가 소속되지 않은 슈퍼주니어 M 앨범이 일본에 발매할 거라서 너무 좋고요. 제 생일선물 대신 앨범을 사주시기 바랍니다”
– 4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5집 앨범 < Mr. Simple >의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예성이 한 말. 규현은 “8월 24일에 슈퍼주니어 M의 앨범이 일본에서 발매된다. 이 날은 멤버 예성형의 생일이기도 해서 의미가 있다”고 언급했다. 슈퍼주니어 M은 시원, 동해, 려욱, 헨리, 조미, 성민, 은혁, 규현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오는 8월 24일 일본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예성은 “제가 소속되지 않은 슈퍼주니어 M의 앨범이 일본에서 발매 되서 너무 좋다”고 우스갯 소리를 하며, 자신의 생일선물 대신 앨범을 사줬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동해: “자작곡 ‘Y’는 내 경험담이 담긴 사랑 노래이다.”
– 4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5집 앨범 < Mr. Simple >의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동해가 한 말. 동해는 “이번 앨범에 ‘Y’란 자작곡을 실었다. 제가 예전에 겪은 경험담을 쓴 사랑노래다. 많이 들어달라”고 밝혔다. 려욱은 타이틀 곡 이외에 애착이 가는 곡을 묻는 질문에 “동해형의 자작곡이 있는데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다”고 언급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