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그룹 빅스 / 사진=퍼포먼스 영상 캡처
그룹 빅스 / 사진=퍼포먼스 영상 캡처
그룹 빅스가 신곡 ‘판타지(Fantasy)’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인 ‘하데스(Hades)’ 타이틀곡 ‘판타지’ 퍼포먼스 모니터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의 ‘판타지’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keone & mari madrid)와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는 국내외 인기 뮤지션과 작업한 실력파로 세련된 동작과 박자를 살린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 구성으로 유명하다.

빅스는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와의 첫 호흡임에도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이번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에서는 ‘판타지’의 하이라이트 부분 퍼포먼스가 15초가량 공개됐다.

영상에서 올 블랙 수트로 멋을 낸 빅스는 붉은 빛 조명 아래에 서서 ‘판타지’ 하이라이트 멜로디에 따라 자로 잰 듯한 완벽한 동작을 동시에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짧은 분량임에도 절도가 넘치는 퍼포먼스와 고난이도 동작이 연속적으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빅스는 오는 13~14일 양일간 열리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에서 ‘판타지’ 퍼포먼스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빅스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는 오는 12일 발매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