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씨스타 /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씨스타 /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의 MR 제거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씨스타의 ‘아이 라이크 댓’의 MR 제거 영상이 공개됐다. MR 제거 영상은 반주와 가수의 목소리가 함께 녹음된 음원에서 반주 소리를 최대한 소거하고, 가수의 목소리만 들리게 한 영상으로 가수들의 라이브 실력을 판가름하는 용도로 만들어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씨스타가 ‘아이 라이크 댓’ 무대에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씨스타는 6월 넷째 주(2016.06.19~2016.06.25) 한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서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댓’으로 디지털종합 차트 및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소셜 종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또한 중국에서는 지난달 28일 중국 대표 음원사이트 QQ뮤직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인위에타이의 최신 주간(6월 20일~26일)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