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자이언티-쿠시 / 사진제공=Mnet
자이언티-쿠시 / 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5’에서 활약 중인 두 프로듀서 자이언티와 쿠시가 두 개의 음원을 추가로 선보인다.

Mnet은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자이언티와 쿠시의 음원 ‘머신건’-‘쿵’이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이후 음원을 애타게 기다리는 시청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시청자 분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반응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머신건’과 ‘쿵’은 지난 10일 ‘쇼미더머니5′ 5화에서 방송된 프로듀서 특별공연 당시 이들이 공개했던 신곡으로, 당시 YG 소속 아티스트 위너 송민호와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며 시너지를 냈다. 또 그간 보컬로서의 매력을 뽐내왔던 자이언티가 특별히 랩까지 선보이며 한층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특히 이들의 무대는 래퍼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어 프로듀서 4팀 중 1위에 등극, 국내 최고 음원강자 자이언티와 쿠시의 저력을 발휘했다.

자이언티와 쿠시는 “프로듀서 특별공연에서 선보였던 ‘머신건’과 ‘쿵’은 ‘쇼미더머니5’를 위해서 래퍼들에게 제 이야기를 들려주는 무대였기 때문에 음원 발매는 생각하지 않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에 결국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쇼미더머니5’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