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최근 컴백한 그룹 엑소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엑소는 7일 새벽 0시 미니 앨범 ‘중독’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중독’ 뮤직비디오를 국내외 음악 사이트에 공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엑소의 신곡은 공개되자 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대세’ 엑소의 컴백 기록을 숫자로 살펴봤다.

#1

이번 엑소의 타이틀곡인 ‘중독’은 불과 1시간 만에 주요 음악 사이트 9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는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은 단숨에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5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중독(overdose)’을 포함, ‘월광’, ‘선더(Thunder)’ ‘런(RUN)’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장르를 담아내 성숙한 엑소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중독’은 힙합과 R & B를 기반으로 한 어반(Urban) 느낌의 댄스곡이다. 이 곡에는 치명적이고 강렬한 사랑에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사실적이고 감각적으로 담겨있다.

#12

이번 ‘중독’ 뮤직비디오에서는 엑소-K와 엑소-M이 6대6의 다양한 퍼포먼스 대결을 벌이다 엑소 멤버 12명이 완전체로 합처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컬러풀한 캐주얼과 무채색 수트의 대비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66

선주문량만 총 65만 8,710장(한국어반: 37만 2,160장, 중국어반: 28만 6,550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그룹 엑소의 미니앨범 ‘중독’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엑소는 7일 새벽 0시 미니 앨범 ‘중독’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중독’ 뮤직비디오를 국내외 음악 사이트에 공개했다. 또한 공개된 ‘중독’ 뮤직비디오는 10시간 만에 유튜브 100만 뷰를 돌파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한편 엑소의 ‘중독’은 역대 미니앨범 사상 66만 장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엑소 중독 뮤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엑소 중독 뮤비 칼군무 대박이다” “엑소 중독 뮤비 계속봐도 멋있어” “엑소 중독 뮤비 엑소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500,000

엑소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오전 11시30분 기준으로 119만을 넘어선 데 이어, 이날 오후 1시 기준으로 조회수 150만 건을 돌파하며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1만 개가 넘는 댓글과 10만회를 넘어선 ‘좋아요’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