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도미니크 피시백이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로 박은빈, 로운 주연의 '연모'를 꼽았다.

26일 오후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토베 엔위그위,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다. 2007년 '트랜스포머' 1편으로 시작된 시리즈는 6번째 작품이다.

앤서니 라모스는 극 중 세상의 운명이 걸린 정쟁에 휘말리게 된 청년 노아를 연기한다. 열정과 호기심 넘치는 고고학자 엘레나는 도미니크 피시백이 맡았다. 노아와 엘레나의 조력자 릭 역은 토베 엔위그위가 연기한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 감독. 그는 영화 '더 랜드', '크리드2'를 연출했다. 할리우드에서 떠오르는 신예 감독인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통해 시리즈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젊은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프로듀서는 "큰 규모의 한국 영화 시장을 좋아한다. 여러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도 있다. 예를 들면 이병헌 배우와 같이 작업을 했다. 개인적으로 의미 있는 시장이라 고향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밝혔다.

도미니크 피시백은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로 '연모'를 꼽았다. 그는 "제가 '연모'를 봤는데, 너무 로맨틱했다. 심장이 벌렁거려서 사랑에 빠졌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출연진들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나홍진 감독의 '곡성' 등을 좋아한다고 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