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변우석의 홍콩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소울메이트'를 통해 청춘의 색다른 얼굴을 보여주며 충무로 샛별로 떠오른 변우석이 패션 매거진 '보그 맨 홍콩'(Vogue Man Hong Kong) 4월호를 장식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던하면서도 다양한 소재로 곳곳에 포인트를 준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선 변우석은 정면을 응시, 깊은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무엇보다 훤칠한 피지컬에 더해진 변우석 특유의 여유로운 무드가 매혹 미를 배가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변우석은 "저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 드라마를 좋아해요. 이유는 제가 사랑이라는 감정을 정말 좋아해서 작품에서 그리는 그 순간들이 아름답게 느껴져요. 그런 면에서 '배우'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재미있어지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작품을 준비할 때 제가 맡게 된 캐릭터와 색과 결이 비슷한 부류의 작품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면서 준비하는데, 저랑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로 풀어낼 때는 더 치열하게 고민하고 더 많은 생각들을 감독님과 나누게 되면서 더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져요"라고 밝히며 배우로서의 고민과 신념을 전했다.

주연작 '소울메이트'의 미국·캐나다·일본·대만 등 18개국에 판매된 데 이어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에게까지 눈도장을 톡톡히 찍고 있는 변우석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변우석의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