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선균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선균이 영화 '킬링 로맨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원석 감독, 배우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이 참석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역)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역)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역)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이선균이 분한 조나단은 사람들의 눈길을 피해 남태평양 콸라섬으로 입국한 여래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재벌이다.

이날 이선균은 "도대체 무슨 영화냐. 장르가 무엇인지 물어보는 분이 많았다. 저희끼리도 이야기를 많이 했었다. 스틸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행복하게 찍은 작품이라 아직 개봉 전이지만 궁금증 유발은 성공적이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대본을 재밌게 봤다. 유니크함과 어울리는 감독님과 대본이라고 생각했다. 개인 일정 때문에 미국 가기 전에 감독님과 만났다. 하늬 씨가 긍정적으로 고민 중이라고 하더라. 그러다가 미국에서 하늬 씨를 우연히 만났다. 인연이라고 생각하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이하늬와 이선균은 "서로 맞잡고 할 거야?', '괜찮지 오빠?'라고 했다. 정말 큰일 나니까 10번을 '계속할 거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