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 /사진제공=CJ 4DPLEX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첫날 임영웅이 영화관을 기습 방문했다.

2일 배급사 CJ 4DPLEX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 관, CGV영등포에서 1개 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영웅의 깜짝 방문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 관, CGV영등포에서 1개 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진행된 이벤트로, 행운의 관객들은 임영웅을 직접 만나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기에 더욱 짜릿한 감격을 안겼다.
임영웅 /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 /사진제공=CJ 4DPLEX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MD를 전달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전달된 스페셜 엠디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되어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 임영웅은 무대인사 마지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퇴장했다. 임영웅의 깜짝 무대인사로 개봉 첫날부터 더욱 열기가 후끈해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로만 12만 장을 기록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로 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영화관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극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스크린X관의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총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가 담아낸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앵글의 임영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 장면에서는 마치 같은 공간에서 마주 앉아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