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4DPLEX
/사진제공=CJ 4DPLEX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스크린X 예고편이 공개됐다.

24일 배급사 CJ 4DPLEX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을 담은 영화다.
/사진제공=CJ 4DPLEX
/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의 시원한 목소리와 함께, 자타공인 공연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포맷인 스크린X 예고편답게 60초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콘서트장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탁월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임 더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새로운 경험을 안겨준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에서 보듯이 눈앞에 펼쳐지는 전면 스크린에는 임영웅이, 좌우로 둘러싼 양옆에는 영시봉의 하늘빛 물결이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한다. 이어서 임영웅의 애드리브와 함께 터지는 무지갯빛 효과가 스크린X 3면 전체를 뒤덮으며 카타르시스를 안겨준다.
/사진제공=CJ 4DPLEX
/사진제공=CJ 4DPLEX
그동안 알려져 온 것과 같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됐다. 2D 일반관 등 여타 상영관과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듬뿍 담아 영웅시대와 임영웅이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웅장함과 현장감 또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2만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고척스카이돔 앙코르 콘서트 현장에 실제 와 있는 듯한 웅장한 화면에 극장이기 때문에 가능한 사운드가 더해져 최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오직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 장면에서는 마치 임영웅과 한 공간에 마주 앉아 있는듯한 느낌까지 스크린X에서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CJ 4DPLEX
/사진제공=CJ 4DPLEX
또한 스크린X의 3면을 담은 스틸 컷도 공개했다. 콘서트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웅장함 뿐 아니라 양 옆에서 반짝이는 영시봉들 사이에서 노래하는 임영웅의 모습도 포함됐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오는 3월 1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