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제작보고회

사진 =조준원 기자 wizard333@
사진 =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천우희가 동료 임시완에 대한 느낌을 전달했다.

15일 오전 11시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감독 김태준)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 김태준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천우희는 임시완에 대해 "극중 준영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같다. 맑은 눈의 광인의 느낌이 있다. 나쁜 게 아니라 묘한 느낌이 평소에도 있더라"며 "이 친구가 굉장히 똑똑하고 굉장히 계산적이고 치밀한다. 연기적으로도 훌륭하고 노력을 많이 한다. 준비를 많이 하고 이 친구가 일을 대하는 자세 또한 철두철미한 모습에 있어서 놀라기도 했다. 많이 보고 배운 점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원에 대해선 "선배님이 굉장히 투박해 보이지만 굉장히 섬세하다. 성격적인 섬세뿐만 아니라 몸태도 그렇고 손도 고우시다. 외형에 다 녹아 있다. 섬세함이 몸에도 다 녹아있다"며 "현장에서 많이 보고 배운 게 예리한 분석력에 많이 감탄했다. 은근하게 조언을 해주시니까 감사하더라"고 전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다. 임시완은 나미의 스마트폰을 주운 연쇄살인마 준영 역, 천우희가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평범한 직장인 나미 역을 맡았다. 이 사건을 쫓는 형사 지만 역을 김희원이 연기했다.

2월 17일 넷플릭스 공개.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