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의 비포&애프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스위치'의 비포&애프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역)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세 인물의 인생이 180도 뒤바뀌기 전후의 모습을 스위치의 ON, OFF 버튼 안에 담아냈다.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가 된 박강(권상우 역), 뒤처리 전문 짠내폭발 매니저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톱스타가 된 조윤(오정세 역),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이자 잘나가는 아티스트에서 박강의 결혼 10년 차 아내이자 생활력 만렙 투잡러가 된 수현(이민정 역)까지.

하룻밤 사이 인생이 180도 스위치 되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인생 스위치 전과 후 외양부터 표정, 분위기까지 극명하게 대비되는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1인 2색 캐릭터를 선보일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연기 변신과 함께 극과 극 캐릭터들이 빚어낼 환상적인 케미가 신박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위치'는 오는 2023년 1월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