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포스터
/사진=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포스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가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9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부터 '인생은 아름다워'가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역)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 역)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대중음악을 우리들의 인생 이야기에 절묘하게 녹여내 관객들의 공감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 떠오르는 신예 박세완과 옹성우를 비롯해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박영규, 김혜옥, 고창석, 염혜란 등 버라이어티한 캐스팅과 앙상블을 선보였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부터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