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 9월 개봉 확정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극장판 첫 번째 이야기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이 9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은 위기에 빠진 우르르 행성을 지키고 공룡들을 구하기 위해, 블랙 일당과 얼음공룡에 맞서는 고고다이노의 활약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는 ‘콩순이’ 시리즈, ‘프린세스 소피아’ 등의 키즈 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명가 ㈜모꼬지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2016년 1월 SBS에서 방영한 ‘고고 다이노’(시즌 1&2) 애니메이션으로 첫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EBS를 통해 7년째 꾸준히 새로운 시즌을 공개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공룡과 로봇, 탈것까지 조합된 역대급 캐릭터 ‘다이노’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진진한 어드벤처 스토리, 첫 공룡 친구라는 친근한 이미지 등으로 인해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또한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공룡들의 모습과 생태 환경은 고생물학자 박진영 박사의 자문을 받아 가며 완벽히 재현돼 높은 퀄리티와 리얼리티를 자랑한다. 최고의 요원을 꿈꾸는 초보 구조대 다이노 대원들이 위기에 빠지고 함께 사건을 해결하면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교훈과 감동을 선사하는 따뜻한 메시지 또한 큰 인기 비결이다.

고고다이노는 TV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완구, 뮤지컬, 키즈 카페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87.2만 명 보유 및 누적 조회 수 6.7억 뷰를 기록 중이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은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시리즈의 첫 극장판으로, 더욱 재미있고 스케일 넘치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액션부터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합체 로봇 ‘고고킹 다이노’의 활약, 신나고 유쾌한 뮤지컬 요소까지 더해져 극장판만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거대한 얼음 공룡이 지키고 있는 동굴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고고다이노들의 모습으로, 과연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케 한다. 얼음 공룡의 형상과 함께 “전설의 얼음공룡이 깨어났다!”라는 카피 문구는 우르르 행성과 공룡들에게 닥칠 위기에 대한 긴장감을 더하며 호기심과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올가을, 아이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은 9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